회비 납부 Q & A
정회원 승급 문의드립니다.
작성자 김지혜
등록일2026.03.28
조회수44

안녕하세요.

정회원 승급 관련 문의드립니다.


정회원+입회비 항목으로 2월 9일 3만원이 납부 처리되었으나, 아직 준회원으로 되어있습니다. 

제가 추가적으로 요청해야하는 단계가 있는지요.

보시고 정회원으로 승급 처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 

댓글
×